Everything about 노래방알바

사실 도우미라는 걸 이해를 못하는 나로서 (아니 왜 여자를 끼고 놀아야하지.. - 혼자 코노 잘가는 아란)

진짜 사장님이 외상을 허락해줄정도로 단골 또는 지인이면 그만큼 신용이 있고 어차피 저 사람들이 결국 돈 안내도 시급받고 사는 알바랑은 상관없는 이야기고 그게 아니면 사장님이 허락안한다는 이유로 쫓아낼 명분이 생기기 때문이다.

어떤 손님이 난동을 부려서 다 박살을 내고 모종의 사유로 영업을 못했다고 한다.

새벽알바라 대중교통 조조할인을 알게되었고, 밤 문화를 알 수 있으며, 간식이 많다..?

사실 일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다. 방 안내 및 술과 안주를 만들거나 서빙하는 비교적 간단한 일이다. 일도 간단하고 월급도 많이 받기 때문에 이만한 꿀알바가 어딨나 싶지만 어지간한 티타늄 멘탈이 아니고서는 이 일을 도저히 버틸수가 없다.

팁을 종종 받는다. 상대하는 손님이 주취자인데다가 나이가 어려보여서 기특하다고 돈을 종종 주신다.

주로 업소알바 음식점, 카페, 뷰티 등의 분야에서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재택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루 알바는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하루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업소알바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추가로 다양한 취업지원금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국내여행 속 업소알바 끄적임 :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주취자라서 술병으로 난동을 피우면 안되서 긴 종이컵에 술을 여성알바 따라가거나 해야했다.

사실 성을 사고판다던가 그런거에 나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애초에 그런거에 개방적인 사람이다)

옆 사무실의 실체는 비밀 창고였다. 밤알바 여기서 안주제작(한치구이, 마른안주 등)과 술을 옮겨담는 곳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노래방알바”

Leave a Reply

Gravatar